회사소개
From Health to Beauty
성원제약은 1997년 설립 이후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각적이고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품질개선을 이룩하여 덴탈 케어 분야 국내 선두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뷰티 코스메틱 영역으로의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세계 무대로 진출하는 글로벌 제약기업입니다.
인사말
제품을 넘는 새로운 가치,
고객의 시선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성원제약 대표이사 이선정입니다.
성원제약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성원제약은 토탈 덴탈케어 솔루션, 뷰티 코스메틱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지난 1997년 설립 이래 지난 17년간 국내외를 넘나드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습니다.
성원제약은 현재, "건강부터 아름다움까지 토탈 솔루션" 을 제공해드리고자 하는 비전을 갖고 사업 포트폴리오의 다양화와 해외를 향한 사업 영역을 확장을 통해 글로벌 제약회사로 재도약하는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빠른 소통의 파트너십을 통해 급변하는 국제 정세에 유기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대처하며 국제 무대에서도 높은 가치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의 품질을 인정 받을 수 있는 세계 속의 성원제약이 될 것을 고객님들께 약속드립니다.
언제나 처음과 같은 마음을 잃지 않고 모든 임직원이 하나 되어 오직 고객님께 아름다움과 건강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며 고객님들의 작은 요구와 의견까지도 소중히 여기며 적극 반영하는 고객중심 기업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전과 무궁한 가능성에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격려와 사랑 부탁드리며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경영이념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부터 아름다움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안하는 글로벌 제약회사
- Creative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로서, 고객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품질과 디자인의 신선함, 그리고 빠른 소통의 파트너쉽은 우리회사가 추구하는 창의성으로 가능하게 합니다.
- Dynamic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시장에서 대처할 수 있는 것은 역동성이라고 판단합니다. 우리회사가 가진 역동적이고 유기적인 영업 전략과 전술, 트렌드 변화와 예측가능한 시장의 변화에 적합하게 대응하는 서비스가 고객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 Ideal 창의성과 역동성이라는 두 경영이념은 모두 '이상' 이 있어야 실현가능합니다. 우리회사에서 지향하는 이상은 단순히 매출의 성장뿐만이 아니라 신뢰와 믿음을 통한 고객과의 장기적이고 지속가능한 Friend-ship으로의 발전입니다.
CI
성원제약의 CI는
세계와 미래를 향한 글로벌 제약기업의 진보적 이상을 상징합니다.
로고타입
성원제약의 CI는 미래지향적이며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하는 성원제약의 기업 이념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장식 요소를 지양한 볼드한 서체로 고객에게 깊은 신뢰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부분적인 세리프로 리듬감을 부여함으로써 창의적 기업문화를 가진 성원제약만의 고유한 개성을 간결하고 인상적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 국문로고
- 영문로고-표준색상
- 영문로고-확장색상
지정색상
자신감 넘치며 현대적이고 이성적인 느낌의 블루와 차분하고 고요한 인상의 그레이 컬러는 글로벌 기업을 목표로 한 성원제약의 진취적 기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보조색상으로 사용된 스카이블루와 퍼플 컬러는 섬세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목적과 필요에 따라 적절하도록 사용 가능합니다.
- 주색상
- 보조색상
심볼마크
성원제약의 섬세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심볼릭하게 시각화한 SW Flower Mark는 중앙으로부터 뻗어 나가는 8갈래의 반투명한 꽃잎 형상으로써 미래지향적인 기업이념을 보여주며, 고유 색상간 자연스러운 조합을 통하여 기업을 구성하는 각 요소들의 온화한 조화로움을 생동감 있고 모던하게 나타내고 있습니다.
- 표준 심볼마크
- 투명도 50% 적용
- 최소사용규정